‘부모님도 방송 보냐’ 물어봤더니 벗방BJ들 반응


 						  
 								 

독특한 컨셉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유튜버 진용진.

최근 그는 벗방 BJ들을 인터뷰한 영상을 공개해 수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벗방 BJ들에게는 평소 “부모님은 방송 내용을 아시냐”라는 질문이 자주 제기되었다. 그리고 진용진이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공개했다.

 

진용진은 과거 BJ 브베와 19금 방송을 함께 했던 BJ 오닉스를 인터뷰했다. 그는 오닉스에게 “부모님이나 친구들한테 벗방을 하신다고 공개를 하셨어요?”라고 질문했다.

오닉스는 “부모님한테 벗는건 말고 엽기적인 방송은 보여준 적이 있다. 제가 어떻게 방송하는 지는 잘 모르지만 인간 이하의 방송은 하지 말아라 라고 욕 한 적은 있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오닉스는 주변에 벗방하는 BJ들 대부분은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공개하지 않는다면서 성형외과 코디로 일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는 경우도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일부 벗방 BJ들은 큰 후원자를 만나 결혼을 한 후에야 방송을 그만둔다고 전했다.

나름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BJ 브베 또한 “팬티 차림으로 춤 방송한 정도는 아신다. 하지만 벗방은 자세히 모르신다”고 전했다.

이어 브베는 “우리 엄마는 어렸을 때부터 내가 뭐 하면 무조건 믿어주셨다”고 덧붙였다.

인터뷰를 마친 진용진은 “벗방 BJ들 대부분은 부모님께 비밀로 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이들의 수입은 거의 100만 유튜버급이며 최소 한 달 2000만 원 이상은 벌고 있다”고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진용진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