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말숙 최근 결혼 관련 충격적인 소식 전했습니다

유명 인터넷 방송인 겸 인플루언서 고말숙이 결혼 및 자녀계획 관련 충격적인 소식을 전해 실시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에는 ‘요즘 핫한 그녀 가정방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도 됐는데요.

해당 영상에는 유튜버 김계란이 고말숙의 집을 방문해 집 구경 및 토크, 생활 PT를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계란, 고말숙 깜짝 가정방문... 역대급 케미 펼쳐

고말숙의 집에 방문한 김계란은 화장실, 거실 등 집을 살펴보며 “집에 숨겨둔 애가 있는 줄 알았다”, “화장실에서 담배 냄새가 난다” 등 친한 사이답게 농담을 던졌는데요.

이에 고말숙은 웃음을 터뜨리며 김계란의 장난을 받아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토크 코너에서는 고말숙의 생년월일, 특이사항 등 지난 과거 및 특징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후에는 균형잡힌 하체근육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고말숙을 위해 생확 속에서 '불가리안 스플릿 스쿼트'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줬습니다.

고말숙 "만약 결혼하면 제 몸이 다할 때까지.." 충격 발언

그러나 그 중 팬들의 눈길을 끈 것은 결혼 관련 고말숙의 충격 발언이었습니다. 김계란이 고말숙에게 “결혼에 대해서 어떤 마인드인가요?”라고 묻자 고말숙은 짐짓 비장한 표정을 짓더니 “결혼을 하면은 제 몸이 다할 때까지 아기를 낳아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할 것인데요.

김계란은 이 같은 발언에 적잖이 당황한 모습을 보이며 고개를 저었습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이 같은 고말숙의 발언에 “고말숙 진짜 매력 엄청난 것 같음”, “마지막에 데려가는 남자가 승리자다”, “고말숙 어떻게 갈수록 예뻐지냐?” 등 많은 댓글을 달았습니다.

한편 고말숙은 모델 겸 방송인으로 과거 영화, CF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했습니다.

이후 2012년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인터넷 방송을 시작해 2018년부터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 중이며 현재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말숙은 지난해 SNS를 통해 남자친구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 고말숙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지식의정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